오랜 경험과 노하우 바탕으로 건물 운영관리 종합 서비스 제공

건물 운영관리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는 원이앤에스가 중견기업 최초로 세계청결산업협회(ISSA, International Sanitary Supply Association)의 CIMS 인증을 취득하며 기쁨을 알렸다.

세계청결산업협회(ISSA, International Sanitary Supply Association)에서 부여하는 CIMS 인증은 미화산업국제표준으로, 건물의 품질관리시스템, 운영프로세스 등 서비스 전반의 수준을 평가하여 수여하는, 글로벌에서 가장 공신력 있는 국제 표준 인증으로 알려져 있다.

CIMS 인증을 부여한 세계청결산업협회 ISSA는 자산관리회사, 미화서비스회사 등으로 구성된 전세계 미화산업을 대표하는 단체로 현재 세계적으로 9200여개 회원사를 보유하고 있다.

1998년 설립된 원이앤에스는 다양한 종류의 빌딩 운영관리분야에서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시설관리(FM)를 시작으로 보안, 미화, 주차, 안내 서비스, 자산관리(PM)까지 포함하여 다양한 시설을 운영관리하기 위한 토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원이앤에스는 20년이 넘게 건물 운영관리에서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번 CIMS 인증 취득을 통해 강소기업 원이앤에스의 차별화된 서비스 수준에 대한 경쟁력을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것으로 더욱 큰 의미를 가진다.

원이앤에스는 현재 여러 협력사의 우수협력업체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종합오피스 빌딩, 산학연구(R&D) 시설, 호텔, 연수원, 전산센터, 복합상가, 물류센터, 공장 등 다양한 분야의 시설운영에 대한 종합서비스를 진행해 오고 있다.

원이앤에스만는 오랜 경험에 기반한 노하우로 빌딩운영관리 비용 절감과 건물 수명을 연장시키는 △시설관리, 선진화된 관리 시스템 도입과 전문성으로 체계적인 △미화관리, 축적된 노하우로 건물 특성에 따른 최적의 △보안관리, 수준 높은 인력에 기반한 적합한 인원 선별 및 전문인력 양성을 통한 △안내관리 등 각 분야별로 기업에 특성에 맞는 전문적인 서비스로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원이앤에스 관계자는 “CIMS 인증 취득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빠른 성장세를 기반으로 원이앤에스는 2020년을 새로운 도약의 해로 삼아 더욱 성장할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항상 노력하는 자세로 고객의 필요를 적극적으로 수용하겠다. 더불어 고객들에게 보다 높은 서비스를 선사하기 위해 담당 시설의 가치를 최상의 상태로 유지 및 관리하는데 언제나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원이앤에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