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컨설팅 전문 업체 고구마웨딩이 대구 지역 예비부부들을 위해 다가오는 4월 17~18일 장소 엑스코에서 열리는 대구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웨딩박람회에는 인기 웨딩홀, 스드메, 신혼가전, 예물, 한복 등 엄선된 업체가 대거 참여하여 패키지 특가, 사은품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웨딩홀 전문가와의 1:1 맞춤 상담을 통해 홀 사용료를 최대 50% 할인 적용 받고, 생화장식 및 포토테이블 등의 부대사용료 할인, 식대할인 및 무료 시식 등의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될 전망이다. 또한 코로나19로 인하여 50명 미만 소규모 웨딩지를 찾는 예비부부에게도 맞춤 스몰웨딩지가 안내될 예정이다.
 
대구웨딩박람회는 20주년 기념으로 박람회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스드메 혜택도 제공한다. 스드메 20% 할인은 물론 본식스냅, 신랑 두피케어 서비스, 신부 스킨케어 서비스, 모바일 청접장 및 식전영상 서비스, 부케 및 드레스 추가금 할인, 혼주 메이크업 서비스 등의 추가혜택도 제공된다. 
 
이 외에도 결혼예물 최대 25% 할인, 고품격 한복 특별할인, 예비 신랑을 위한 프리미엄 수트 특별 패키지, 신혼가전 특별 할인 등의 풍성한 혜택들을 제공한다. 테마별 다양한 스타일의 명품 수입 드레스 전시와 예비부부를 위한 결혼택일 사주/궁합 체험, 건강한 성문화 증진을 위해 러브토이와 제휴하여 진행되는 19금 체험 부스, 360도 VR영상으로 현장감 가득한 비대면 웨딩홀 투어 체험 부스도 준비될 계획이다.
 
대구웨딩박람회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에 결혼 준비를 원하는 예비부부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다”며 “예비부부들을 위해 대구웨딩박람회에 참여하는 업체의 퀄리티, 가격, 서비스 등 모든 면을 꼼꼼히 체크하고 준비했다”고 전했다.
 
한편, 대구웨딩박람회 현장에 방문한 모든 예비부부에게는 웨딩다이어리, 뷰티케어 쿠폰 등 방문 선물이 증정되며, 계약을 진행한 예비부부에게는 핸드 스팀다리미, 와플팬, 와이드 그릴 중 하나가 증정된다. 또한 금액대별로 애플워치, 에어팟, 칫솔 소독기 등의 별도의 사은품도 증정된다.
 
대구웨딩박람회가 개최되는 주말 장소 엑스코에서는 키즈 엑스포, Play Camping Fair도 함께 진행된다. 본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대구웨딩박람회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